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10 Ghost Town at Sundown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3.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Ghost Town at Sundown이야기입니다. 잭과 애니는 미국 서부 초원으로 갑니다. 폐업이 된 호텔에 들어갔는데, 피아노가 혼자서 연주되고 있었습니다. 그때 밖에는 말도둑들이 말을 데리고 지나가고 있습니다. 한참 후에 새끼 말이 어미말을 찾으러 방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참 후에 읽어버린 말을 찾고 있는 말주인이 나타납니다. 애니는 새끼말을 챙겨서 Blue Canyon으로 이동을 하고 말주인과 잭은 잃어버린 어미 말을 찾아Blue Canyon으로 전력을 다해서 달립니다. 이때 Lonesome Luke 영혼이 나타나서 말도둑들이 따라오지 못하게 도와줍니다. 말주인은 외롭게 살다가 세상을 떠난 Lonesome Luke 영혼을 생각하면서 외로운 카우보이에서 글을 쓰는 작가가 되기로 결심 합니다. 이후 말주인은 유명한 작가가 됩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옛날 미국 서부로 가다(Ghost Town at Sundown)

잭은 집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그때 애니가 다리가 아주 긴 토키가 도로를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애니는 토끼가 개구리 숲으로 들어가길래 따라갔습니다.

토끼는 매직트리 하우스가 있는 곳으로 이동을 했다.

 

매직트리 하우스가 다시 돌아왔다.

애니는 매직트리 하우스에서 모건을 볼 수 있었다. 

"다른 수수께끼를 풀 준비가 되셨나요?" 모건이 말하였다. 

 

모건은 "Days of the Wild West"라는 책을 주며 연구를 위해 꼭 필요한 책이라고 했다. 


2. 대초원에 도착하다(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 하우스는 대초원에 도착을 했다.

모건이 준 두루마리를 읽어 보니, "내 외로운 목소리 당신을 부릅니다. 나는 누구인가?" 이게 이번 미션 문제입니다.

 

여기에는 사람의 목소리는 전혀 들리지 않으며, 파리가 윙윙거리는 소리와 메마른 바람이 휘파람을 불고 있을 뿐이었다.

 

은 이 도시에 대해서 책을 찾아보았다.

1870년대 Rattlesnake Flats뉴멕시코주 산타페에서 텍사스주 포트워스까지 승객을 태우는 역마차 휴게소였다.
개울이 마르자 모두가 마을을 떠나 버렸다.
1880년까지 이곳은 "유령 도시"였다.

그때 다리가 긴 토끼가 보였다가 사라졌다.

그리고 100피트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방울뱀 소리가 들렸다.

잭과 애니는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보았다.

그곳에는 슈퍼마켓이 있었다.

폐업이 된 슈퍼마켓에는 낡은 사료 자루, 녹슨 양철 컵, 빛바랜 달력등이 있었다.

그리고 두 개의 카우보이 모자가 있었다.

하나는 애니가 착용하고, 나머지는 이 착용을 했다.

그리고 운동화를 벗고 부츠를 신었다. 


3. 피아노가 혼자서 연주되고 있다(Ghost Town at Sundown)

호텔이라고 적힌 곳으로 들어갔다.

그곳에 들어갔는데, 아무도 없는데, 피아노가 작동이 되고 있었다. 

은 책 속에서 어떻게 피아노 연주자가 없는데, 피아노가 작동이 되는지 찾아보았다. 

피아노 발판을 밟으면 피아노가 자동으로 연주가 되는 장치가 있다고 한다.

지금은 발판을 밟지 않아도 전기만 공급이 되면은 자동으로 피아노가 연주된다고 한다. 

 

잭과 애니는 이 당시에도 전기가 이곳까지 공급이 되고 있다는 게 신기해했다. 

 

그때 세명의 말 도둑이 오는 것을 보았다.

잭과 애니는 급하게 빈 술통 속에 몸을 숨기고 3명의 말도둑을 몰래 쳐다보았다. 

세명의 말도둑 들은 이곳에 개울이 말라서 모두가 다 떠났다고 이야기했다.

그래서 이곳 말고 더 높은 지역에서 야영을 하기로 했다.

그리고 속도가 느린 어린 말은 포기하고 그냥 가기로 했다. 

 

말도둑들이 다 떠나자 잭과 애니는 술통에서 나왔다.

그때 어린 말이 뒤에서 따라오고 있었다. 아마도 길을 잃은 말인 것 같다.


4. 새끼 말이 어미말을 찾으러 방황하다(Ghost Town at Sundown)

라이더들은 더 좋은 야영지를 찾기 위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였다.

새끼 말은 떠나간 어미 말을 찾고 있었습니다. 

은 가방에서 책을 꺼내 말에 대해서 읽기 시작을 했습니다.

1800년대 무스탕이라고 불리는 백만 마리 이상의 야생마가 서부를 배회했다.
이 거칠고 빠른 말은 도망친 스페인 말의 자손이다.
야생마 목동들이 말들을 잡아서 목장주에게 팔았다.
야생 무스탕을 다루는 데는 엄청난 시간과 기술이 필요했다.

그리고 말을 다룰 때는
1. 부드럽게 만져야 한다.
2. 확고한 목소리 들려줘야 한다.
3. 밝은 태도를 보여줘야 한다.
4. 칭찬을 해줘야 한다.
5. 잘하면 맛있는 것을 줘야 한다.

이런 이야기를 다 듣기도 전에 애니는 벌써 새끼 야생마 Sunset을 타고 있었다.

 

애니는 Sunset을 어머 말에게 데려다주고 싶어 했다. 

 

은 야생 머스탱에 대해서 책을 통해서 더 알게 됐다. 

야생 머스탱은 가족 단위로 산다.
암말과 새끼 사이에는 유대감이 강하다.
야생마는 혼자 방황하는 것을 많이 힘들어한다.

그래서 애니는 말을 어미에게 데려다줄 계획을 세우기로 결심을 했다.

 

5. 잃어버린 말을 찾고 있는 슬림 카우보이(Ghost Town at Sundown)

말을 도둑맞은 카우보이가 나타났다.

말 주인은 애니를 말도둑으로 의심을 했다.

하지만 애니와 이야기를 하면서 오해는 풀렸다. 

 

잊어버린 말들을 찾고 있는 말주인 이름은 Slim Cooley였고 카우보이를 태우고 있는 말 이름은 Dusty였다. 

Slim은 도둑들이 어디로 갔는지 잭과 애니에게 물어봤다.

애니는 말 도둑들이 물이 있는 높은 지역에서 야영을 할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6. 잃어버린 말을 구하다(Ghost Town at Sundown)

Slim은 잃어버린 말들을 구할 계획을 세운다.

Slim이 잃어버린 말들을 풀어주는 동안 은 Dusty를 조용히 있게 해야 합니다.

애니는 Sunset을 돌봐주어야 합니다. Slim은 잃어버린 말들을 찾아서 Blue Canyon까지 빠르게 갈 것이다. 

 

Slim은 계획대로 잃어버린 말들을 찾아서 도망을 쳤다.

말도둑 들은 총을 들고 빠르게 따라왔다.

말이 너무 빨라서 은 달리는 말 밑으로 거의 떨어지기 일보직전이었는데, 혼자 힘으로는 말안장으로 앉을 수가 없었다.  

 

그때 하얀 형체가 언덕 위에서 움직이고 있었다.

도둑들의 말은 당황하며 도망을 갔다. 

 

7. 어미말과 새끼말이 다시 만나다(Ghost Town at Sundown)

Dusty는 다른 말들과 합류하게 되었고, Dusy는 Slim과  애니옆에 나란히 달렸다. 

Slim은 되찾은 말들을 Blue Canyon에 모아 두기로 했다.

애니는 Sunset이 어미말에게 가게 해주었다.

달빛 속에서 두 무스탕은 서로 비비며 울었다.

 

말들이 자유를 되찾고 다시 함께 하는 모습을 보자 애니는 너무가 행복했다.

잭과 애니는 배낭을 베개 삼아 누웠다.

그리고 별을 보았다. 

수수께끼에 대한 답만 있으면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았다.

 

은 Slim에게 "내 외로운 목소리가 당신을 부릅니다. 이게 누구 일가요?" 질문을 했다.

Slim은 잘 모르겠다고 답변을 했다.

그러자 이번에는 애니가 다시 질문을 했다.

"호텔에 있는 피아노는 왜 혼자 쳐요?"

Slim은 이거에 대한 답을 해줬다.

"그걸 연주하는 사람은 Lonesome Luke 지, 그는 대초원을 배회하는 카우보이 유령이다" 

 

아까 우리가 잃어버린 말들을 되찾아 올 때 Lonesome Luke가 우리를 도와주었지.

Luke는 사랑하는 여자가 있었지만, 좋아하는 여자는 황량한 서부를 갈 수가 없어서 Luke를 떠나버렸지.

Luke는 정신이 나가 버렸고, 매일 밤 호텔에 나타나 피아노를 쳤다.

노래 제목은 "Red River Valley"였다.

그리고 그는 대초원으로 사라졌고, 1년 후에 뼈로 발견이 되었지

 

 

8. 말주인은 직업을 바꾸기로 결심하다(Ghost Town at Sundown)

의 귀에 파리가 윙윙거렸다.

Slim은 양철 컵으로 술을 마시고 있었다. 

Slim은 에게 커피와 비스킷을 주었다.

Slim은 애니를 마을로 데려다주고, 남쪽 평원으로 가서 말들을 더 모을 예정이라고 했다. 

 

은 Slim에게 말 사기꾼 찾는 일을 하는 대신에 글을 쓰는 작가가 되는 것은 어떠냐고 제안을 했다.

Slim은 어제 이 질문한 "내 외로운 목소리 당신을 부릅니다. 나는 누구인가?" 이 질문을 진지하게 고민을 해본 상황이었다.

Slim은 의 제안대로 Laramie로 가서 작가가 되겠다고 했다.

그리고 가지고 있던 말들을 다 풀어주었다. 


9. 외로운 루크 유령이 사라지다(Ghost Town at Sundown)

Slim은 애니Rattlesnake Flats로 데려다주었다.

Slim은 작가로의 삶을 살 수 있게 방향을 잡아 주어서 고맙다고 말하여 길을 떠났다. 

 

애니는 호텔 안으로 들어가서 피아노가 "Red River Valley"를 연주하는 것을 들었다.

피아노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은 어둡지만 반짝이는 카우보이의 모습이었다.

바로 그때 Lonesome Luke유령이 애니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리고 유령은 사라졌다.  

 

그리고 애니는 매직트리 하우스가 있는 곳까지 달렸다. 

수수께끼가 적혀 있는 두루마리에는 "echo"라고 변해 있었다. 

이번에도 미션을 성공한 것이다. 


10. 말 주인은 "Days of the Wild West"라는 책을 쓴 작가가 되어 있었다.

애니는 펜실베이니아로 돌아왔다.

은 "Days of the Wild West"라는 책을 다시 보았다.

이 책의 작가는 Slim Cooley였다.

책에는 이 책을 쓰게 해 준 애니에게 감사하다고 적혀 있었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