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11 Lions at Lunchtime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3.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입니다. 이번에는 아프리카 대초원으로 갑니다. 동물들이 풀을 찾아서 강을 건너고 있습니다. 애니는 동물들이 강을 안전하게 건널 수 있도록 도와주려다가 진흙에 빠졌습니다. 잭의 도움으로 진흙에서 무사히 빠져나와서 하이에나를 만나게 됩니다. 흙으로 범벅이 된 애니를 코끼리가 샤워를 시켜줍니다. 그리고 숲 속에서 벌집을 먹고 있는 새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마사이 전사도 보게 됩니다. 마사이 전사에게는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매직트리 하우스가 있는 나무로 돌아왔는데, 사자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기린의 도움을 받아서 매직트리 하우스 안으로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잭과 애니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The Plains of Africa" 책을 보다.

Jack과 Annie는 식료품 가게에서 먹을거리를 고르고 있었다.

그때 사슴 한 마리가 개구리 숲으로 뛰어 가는 게 보였다.

전에도 토끼가 개구리 숲으로 뛰어가는 것을 보고 따라갔더니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왔던 기억이 났다.

그래서 식료품 가에서 나와 사슴을 쫓아갔다.

그러자 정말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와 있었다. 

 

매직트리 하우스안에서 모건을 만날 수 있었다.

모건은 "The Plains of Africa"라는 책을 보여주었다. 

매직트리 하우스는 아프리카로 갔다.


2. 아프리카에 도착하다(Lions at Lunchtime)

기린이 나뭇잎을 먹고 있었다.

거대한 풀밭, 넓은 강, 수많은 새와 동물을 한 곳에서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이 보았다.

Jack은 아프리카 책을 집어 들고 읽어 보았다.

매년 늦봄에 수천 마리의 얼룩말과 가젤, 수많은 야생동물은 탄자니아의 건조한 평원에서 케냐로 이동합니다. 
케냐로 가기전에 마라강을 건너야 합니다. 얼룩말이 먼저 가고 누우가 다음으로 갑니다. 
그리고 가젤이 수영을 해서 갑니다. 

Jack은 먼저 수수께끼 문제를 읽어봅니다. 

나는 금색이고 최대한 달콤합니다.
하지만 내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을 조심하세요.
난 무얼가요?

Annie는 건너고 있는 동물들을 도와주기 위해서 강 쪽으로 뛰어갔다. 


3. 동물들이 강을 건너다.(Lions at Lunchtime)

Jack은 기린과 얼룩말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졌다. 그래서 책을 펴고 살펴보았다.

기린은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동물이다.
다리는 6피트이고, 발차기가 강력하다.
그래서 사자는 기린을 기피한다.

얼룩말은 가족 단위로 산다.
두 얼룩말은 얼룩말 패턴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새끼 얼룩말은 어미의 패턴을 배워야 한다. 

얼룩말이 제일 먼저 이동을 하는 이유는 거친 풀을 먹기 때문이고,
두 번째로 누우가 이동하는 이유는 풀의 다음 층을 먹기 때문이다.
가젤이 마지막으로 이동하는 이유는 가장 아래층 풀을 먹기 때문이다. 

각 동물들이 순서를 지키면서 강을 건너는 이유는 동물들 간에 의존 관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Jack은 Annie가 이동한 쪽으로 달려가 보았지만 보이지 않았다.

여행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Annie가 독단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문제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4. 애니가 강물에 있는 진흙땅에 갇히다(Lions at Lunchtime)

Annie는 물 근처 진흙 웅덩이에 빠져있었습니다.

Annie는 오래된 나무뿌리를 잡으려고 했지만 너무 멀었다.

Annie는 진흙탕에 목까지 빠져 있었다.

 

Jack이 나뭇가지를 Annie에게 내밀어서 진흙탕 바깥쪽으로 힘들게 갈 수 있었다.

Annie는 뿌리를 잡고서는 혼자서 진흙탕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 

 

그때 영양 한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Annie를 향해 오고 있었다.

Annie가 있다 보니, 영양은 이곳을 통해 강을 안전하게 건널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다른 누우들도 영양을 따라서 Annie를 향해 오고 있었다.

누우나 영양이 이곳으로 오면은 진흙땅에 갇히게 될 것이다. 

Annie는 이쪽으로 오지 말라고 손짓으로 표현했다.


5. 하이에나를 보다(Lions at Lunchtime)

Annie는 모래가 깔린 깨끗한 지점으로 전속력으로 달렸다.

그러자 강을 건너던 동물들이 Annie가 달리는 곳으로 방향을 바꾸어 따라오고 있다.

그러면서 동물들은 안전하게 강을 건널 수 있었다. 

 

그때 키 큰 수풀에 서 있는 점박이 갈색 동물 두 마리를 보았다.

Jack은 그 동물들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책을 보았다.

아프리카 평원에서 하이에나는 사자 다음으로 동물을 잡아먹는 동물이다.
고음을 내는 인간 웃음과 비슷한 소리를 낸다.
하이에나는 도둑이자 겁쟁이로 유명하다.

Annie는 하이에나가 겁쟁이인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 Jack과 Annie는 괴물 얼굴을 하고 다가가 보았다.

그러자 하이에나는 도망을 갔다.

좀 더 걷다 보니, 키 큰 풀로 둘러싸인 작은 연못이 있었다.

얼룩말이 물을 마시고 있었다. 

 

그때 연못 반대편에서 아주 큰 것이 나무에서 나왔다.


6. 코끼리가 샤워를 시켜주다(Lions at Lunchtime)

그건 코끼리였다.

코끼리는 진흙투성이인 Annie에게 코로 물세례를 해주면서 샤워를 하게 해 주었다. 

이제 Annie는 깨끗해졌다. 

 

작은 새 한 마리가 Jack 근처에서 날아다녔다.

새는 Jack과 Annie에게 뭔가를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았다.

Jack과 Annie는 새를 따라서 숲으로 들어갔다.

 

7. 벌집을 먹는 새를 만나다(Lions at Lunchtime)

숲 속은 시원했다.

새는 벌집으로 달려가 벌집을 쪼아 먹기 시작했다. 

 

Jack은 책에서 이 새에 대해서 찾아보았다.

이 새는 꿀 가이드라고 합니다.
치열한 전투 기술과 용감함으로 유명한 아프리카 부족인 마사이족의 친구이자 조력자입니다.

이 새는 벌들을 흩어지게 하고, 벌집을 남겨주기를 원합니다. 

그때 수수께끼가 생각이 났다. 

나는 금색이고 최대한 달콤합니다. 하지만 내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을 조심하세요. 난 누구 일가요?

잭과 애니는 모건이 내준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았다.

그래서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다.

 

그런데 휘어진 칼과 창을 든 키 큰 남자가 서 있었다.

그의 얼굴은 사납고 밝은 색으로 칠해져 있었다.

Jack은 바로 알 수 있었다.

마사이 전사였다.

8. 마사이 전사를 만나다(Lions at Lunchtime)

Jack과 Annie는 마사이 전사에게 여기에 있는 물건들을 훔칠 생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가방에서 빵과 땅콩버터를 꺼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마사이 전사에게 전달을 했다. 

마사이 전사가 먹지 않았다.

그래서 Jack과 Annie는 추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Jack과 Annie이 직접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때 서야 마사이 전사도 샌드위치를 먹었다.

그리고 마사이 전사는 숲 속으로 다시 돌아갔다.

Jack과 Annie는 돌아오는 길 연못에서 코끼리가 물속에서 첨벙거리며 놀고 있는 모습을 쳐다 봅니다. 

 

매직트리 하우스에 거의 다 왔는데, 매직트리 하우스 아래에서 사자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9. 잠자는 사자가 매직트리 하우스 아래에서 잠을 자고 있다(Lions at Lunchtime)

Jack은 사자에 대해서 더 알아보기 위해서 책을 펴서 읽었다.

사자들은 먹이를 먹고 나면은 몇 시간 동안 쉰다.

지금 사자들이 사냥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감지한 동물들은 근처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었다.

얼룩말과 기린은 사자에게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았다. 

그래서 Jack과 Annie는 사자가 잠에서 깨지 않게 발끝으로 매직트리 하우스까지 살금살금 이동했다. 

 

그때 사자는 잠에서 깨어 Jack과 눈을 마주쳤다.

 

그때 사자는 기린을 피한다는 내용이 떠올랐다. 

그래서 Jack과 Annie는 근처에서 나뭇잎을 먹고 있는 기린 다리 밑으로 들어갔다.

기린이 매직트리 하우스 근처로 가자 사자들이 경계 태세를 취했다.

 

Jack과 Annie가 사다리를 통해서 올라가자 사자도 사다리로 뛰어 올라왔다. 

 

Annie는 수수께끼 두루마리를 펼쳐 보았다.

수수께끼가 사라지고 꿀이라는 단어가 보였다. 

 

Jack은 펜실베이니아 책을 펴고 개구리 숲 그림이 있는 페이지를 열었다.

그리고 펜실베이니아로 도착했다.

 


10. 기린 도움으로 사자를 피해 매직트리 하우스에 도착하다(Lions at Lunchtime)

기린은 이번 여행에서 잭과 애니를 구해줬다.

기린 덕에 사자로부터 도망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