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12 Polar Bears Past Bedtime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3.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입니다. 이번에는 북극을 여행해야 합니다. 매직트리 하우스 앞에는 물개 사냥꾼이 있습니다. 이 사냥꾼은 개썰매를 타고 사냥꾼이 사는 이글루에 도착합니다. 밖에는 새끼 곰이 놀고 있습니다. 애니는 새끼 곰들과 함께 재밌게 놀았습니다. 그때 얼름이 깨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근처에 있던 어미곰이 엎드려서 깨지고 있는 얼름을 통과해서 새끼 곰들이 있는 곳으로 옵니다. 잭과 애니는 어미곰에게 곰처럼 보이기 위해서 곰 가면을 착용합니다. 그러자 잭과 애니는 왠지 강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곰 가면을 단지 착용만 했을 뿐인데, 잭과 애니는 더 용기가 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Adventure in the Arctic" 책을 보다

Jack은 잠을 자고 있었다.

그때 하얀 날개를 가지고 있는 올빼미가 창문 밖에 있었다.

토끼, 사슴처럼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왔다고 알려주는 것 같았다.

 

Jack은 Annie를 깨워서 개구리 숲으로 달려갔다.

정말로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와 있었다.

 

모건은 사서가 되기 위한 4번째 문제를 주었다. 

그리고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Adventure in the Arctic"책도 전달해 주었다.

 

매직트리 하우스는 북국해로 Jack과 Annie를 데리고 갔다.

 

2. 북극에 도착하다(Polar Bears Past Bedtime)

북극은 정말로 추웠다. Jack은 문제를 빨리 해결하고 싶어서 문제가 적힌 두루마리를 펼쳐서 보았다.

나는 진짜와 진실을 숨긴다.
하지만 당신 안에 있는 용기를 꺼내준다.
나는 누구일 가요?

매직트리 하우스가 도착한 북국 툰드라 지역은 나무가 없는 평야입니다.

 

어두운 겨울에는 눈과 얼음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른 봄에는 눈이 내리지만 하늘은 점점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여름철에는 눈과 얼음이 녹고 태양이 24시간 빛납니다.

하늘이 조금 밝은 것으로 봐서 봄으로 보입니다.

 

매직트리 하우스 밖에는 눈보라가 치고 있었다.

그때 눈을 뚫고 나오는 어두운 형체가 보였다. 

그리고 늑대 소리도 들렸다.

울부짖음은 점점 커졌다. 

 

매직트리 하우스 바깥 창문 앞에서 모피로 둘러싸인 남자가 서 있었다. 

 

3. 개썰매를 타고 이동하다(Polar Bears Past Bedtime)

그 남자는 물개 사냥꾼이었다.

사냥꾼은 Jack과  Annie에게 머리를 덮을 수 있는 후드가 있는 파카를 가져다주었다.

그 옷은 너무나 따뜻했다.

바지와 부츠, 멍어리 장갑도 가져다주었다. 

 

추운 날씨에 사냥꾼은 개썰매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시베리안 허스키는 종종 늑대처럼 울부짖습니다. 

시베리안 허스키 아홉 마리가 썰매를 끌고 있습니다.

시베리안 허스키는 두꺼운 털을 가지고 있고 큰 머리와 뾰족한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Jack과  Annie도 썰매를 타고 사냥꾼과 같이 이동을 했다. 

 

4. 사냥꾼 집에 도착하다(Polar Bears Past Bedtime)

개썰매는 얼어붙은 툰드라 위를 조용히 스쳐 지나갔다.

사냥꾼이 사는 이글루 집 앞에서 썰매는 넘쳤다. 

이글루는 북국 원주민의 언어로 "집"이라는 뜻이다.
집은 눈 블록으로 지어졌습니다.
마른눈은 열을 유지하기 때문에 좋은 벽 재료입니다.
이글루 내부 온도는 외부 온도보다 65도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가죽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다.

사냥꾼은 스토브 위 냄비에 얼려진 고기를 넣고 끓였다.

그리고 물개에서 얻은 지방을 태워서 램프를 켰다.

옷들은 물개 가죽으로 만드어졌다.

그리고 칼과 바늘도 물개 뼈로 만들어져 있다.

 

북국 사람들에게 물개는 모든 것을 주는 소중한 존재였다.

그래서 북국 사람들은 물개를 위한 특별한 감사 의식이 많다.

 

사냥꾼은 나무 마스크 두 개를 꺼냈다.

그러면서 사냥꾼은 북국곰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가지고 있었다.

 

곰얼굴 모양으로 만들어진 마스크를 쓰고 북국곰에게 감사 의식을 한다. 

곰모양을 한 마스크는 동그란 귀를 가진 북극곰 얼굴 모양으로 조각이 되어 있었다. 

 

북국곰은 어떻게 집을 지어야 되고, 어떻게 사냥을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었다.

물개는 얼음 구멍으로 숨을 쉬려고 올라오면 북국곰은 사냥을 한다.

그리고 북국곰은 쌓인 눈을 파서 동굴을 만든다.

그곳에 집을 만든다.

 

북국인 들은 이것을 보고 이글루를 만들었다.

그리고 북극곰은 날 수 있다고 믿는다. 

 

냄비에서 삶은 고기를 썰매개들에게 주었다. 

 

 

5. 새끼곰을 만나다(Polar Bears Past Bedtime)

밖에 있는 개들이 소리를 지르기 시작을 했다. 

Annie가 밖에 나가서 보니까, 밖에 아기곰 두 마리가 놀고 있었다. 

Annie도 아기곰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엄마곰은 주변에 없었다.

 

Annie는 눈 덮인 툰드라를 가로질러 달리고 있었다.

Annie는 곰을 뒤쫓아 갔다.

 

그러면서 사냥꾼이 사는 이 글로와 점점 멀어졌다.

신나게 돌다 보니, Jack은 이제 수수께끼를 풀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얼음 깨지는 소리가 들렸다. 

 

Jack은 얼음이 깨지는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가방에서 책을 꺼냈다. 가방에는 나무 마스크 2개가 있었다. 

 

곰보다 가벼운 사람이 걸어가도 깨지는 얼음을 북극곰들은 균형을 잡아서 걸어갈 수 있다

 

6. 어미곰이 엎드려서 깨지고 있는 얼음을 이동하다(Polar Bears Past Bedtime)

얼음이 깨지고 있어서 Jack은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었다. 

 

그때 어미곰이 나타났다. 어미곰은 얼음이 깨지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다.

어미곰은 바닥에 엎드려서 앞으로 이동을 했다.

엎드려서 이동을 하니까, 얼음이 깨지지 않았다.

 

이때 어미곰이 Jack과 Annie를 공격할 수 있으니까, 그 둘은 곰 마스크를 착용을 했다.

 

엄마곰은 엎드려서 아기곰이 있는 곳까지 안전하게 도착을 했고 아기곰을 등에 태우고 깨지고 있는 얼음 지역을 무사히 벗어나고 있었다.

 

이 모습을 보자 물개 사냥꾼이 한 이야기가 생각이 났다.

북극곰은 날 수 있다.

 

엄마곰은 새끼들을 핥고 주고, 코를 만져 주며 사랑 표시를 하고 있었다.

 

7. 빛의 거대한 소용돌이를 만나다(Polar Bears Past Bedtime)

Jack은 곰 가면을 쓴 상태에서 깨지고 있는 얼음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줘서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그리고 하늘을 쳐다보았다. 

하늘은 빨강, 초록, 보라색 빛의 거대한 소용돌이가 치고 있었다.

마치 마술램프에서 지니가 나오고 있는 것 같았다. 

 

8. 곰가면을 통해서 수수께끼를 풀다(Polar Bears Past Bedtime)

그때 허스키 소리가 들렸다.

물개 사냥꾼은 Jack과 Annie가 길을 잃어버렸을 가봐 걱정을 하면서 두 남매를 찾고 있었다.

그리고 Jack은 사냥꾼에게 이야기를 했다.

"곰 가면 덕분에 우리가 용감하게 행동을 할 수가 있었다. 그때 수수께끼가 생각이 났다.

나는 진짜와 진실을 숨긴다.
하지만 당신 안에 있는 용기를 꺼내준다.
나는 무얼 가요?

곰 가면은 Jack이 강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용기가 생겨나게 해 주었다.

 

9. 잭과 애니는 매직트리 하우스로 되돌아오다(Polar Bears Past Bedtime)

사냥꾼은 눈썰매를 사용해서 Jack과 Annie를 매직트리 하우스가 있는 곳까지 데려다주었다.

두루마리에는 문제는 사라지고 "마스크"라고 적혀 있었다.

그리고 펜실베이니아 책이 보였고, 매직트리 하우스는 집으로 돌아왔다. 

 

그때 5번째 두루마리가 보였다. 

두루마리에서 첫 번째 글자를 보세요.

HONEY, OYSTER, MASK, ECHO

첫 글자들을 좌우로 조합을 해보자 HOME라는 단어가 만들어졌다.

 

 

10. 잭과 애니는 마스터 사서가 되다(Polar Bears Past Bedtime)

그때 모건이 나타났다.

모건은 Jack과 Annie에게 마스터 사서 카드를 주었다.

이 카드는 마법 도서관 사서 협회 회원이 됐다는 의미였다.

 

이 카드를 가진 사람만 협회에서 보내주는 편지를 볼 수가 있다.

그리고 마스터 카드를 가진 사람들이 잭과 애니를 도와줍니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