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30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2.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입니다. 잭과 애니는 카멜롯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멀린은 참나무 안에 집이 있습니다. 이번 미션은 공작이 사는 성의 질서를 회복시켜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찾아와야 합니다. 이번 임무에는 테디가 같이 동행을 합니다. 세명은 공작이 사는 성으로 이동을 하던 중 동내 아이들이 까마귀들에게 뼈다귀를 던지며 공격을 했습니다. 그때 Rok까마귀가 뼈에 맞아떨어집니다. 잭과 애니는 까마귀가 잘 회복되도록 도와줍니다. 성안에 들어가자 유령이 있었습니다. 유령은 잭과 애니에게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까마귀 왕이 가져갔다고 합니다. 테디가 마법을 부려서 세 명이 다 까마귀로 변신을 해서 까마귀 왕이 있는 곳으로 날아갑니다. 까마귀 왕이 사는 곳에는 까마귀 왕은 없고 보초만 있었습니다. 테디가 보초를 다른 곳으로 유인하는 사이 잭과 애니는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구해서 성으로 돌아옵니다.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되찾아 오자 성안에 있던 유령들은 다시 공작의 자녀로 돌아오고, 수많은 사람들이 성에서 요리를 하고 각자의 일을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훔쳐갔던 까마귀왕은 자신이 원했던 까마귀가 되도록 해주었습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핼러윈 축제 준비(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잭과 애니는 핼러윈 축제 때 어떤 복장을 할지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때 까마귀가 땅으로 급하게 내려오는 모습을 잭과 애니는 보고 있었다.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온 것 같아서 개구리 숲으로 달려갔다. 

매직트리 하우스 안에는 아무런 흔적이 없었다.

그때 바람이 세차게 불어 나뭇가지가 열린 창문을 통해서 들어왔다. 

그 잎사귀에는 "핼러윈 축제 저녁에 나를 구해줘"라고 적혀 있었다. 

 

잎사귀를 들고 거기로 가고 싶다고 말을 하자 매직트리 하우스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2. 참나무 안에 멀린의 집에 가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카멜롯에 도착한 잭과 애니는 참나무 위에 도착했다.

아래로 내려갔는데, 아무도 없었다.

밤이 다 되어 가자, 그때 참나무 나무껍질 빈틈에서 빛이 나오고 있었다.

자세히 보니 크고 좁은 문이 하나 있었다. 

 

그 안으로 들어가 보자 수많은 초불들이 켜져 있었다.

멀린이 빨강 망토를 걸치고 있었다.

 

이번 임무에는 모든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도우미가 필요할 것입니다.

멀린이 지정해 준 도우미는 바로 테디였습니다.

 

모건은 테디에게 교훈을 가르치고 싶었다.

그래서 소년으로 되돌리기 전에 매직트리 하우스 여행에 4번이나 보냈다.

 

테디는 인도의 호랑이에게서, 호주의 산불에서, 물소 떼, 타이태닉에서 우리를 구해주었다.

 

이번 미션을 수행할 장소는 숲 속 넘어 공작이 사는 성이 있는데, 이곳 질서를 회복시키는 게 이번 미션의 목적입니다.

 

멀린은 테디에게는 마법 라임을 사용할 때 모든 단어를 현명하게 선택하라고 조언을 해주었다.

멀린은 잭과 애니에게는 용기를 가지고 공포 터널로 들어가라고 했다.

그러면 빛 속으로 나올 것이라고 조언을 해주었다. 

3. Rok까마귀를 구해주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테디 아버지는 마법사였고, 어머니는 나무 정령이었다.

테디는 어렸을 때부터 마법을 배웠다.

테디는 잭과 애니와 함께 사람들이 사는 곳으로 가서, 공작이 사는 성이 어디에 있냐고 물어봤다. 

 

아이들은 그 성에는 까마귀가 온 이후에는 귀신들이 나타난다며 가지 말라고 했다. 

그때 하늘에서 까마귀 떼가 나타났습니다.

아이들은 주변에 있는 까마귀 무리에게 뼈다귀를 던지며 저리 가라고 했습니다.

그중 한 마리가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잭과 애니는 떨어진 까마귀가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애니는 동물과 대화가 가능합니다. 

까마귀 이름은 Rok이었습니다.

떨어진 까마귀는 크게 다치지는 않은 상태였습니다.

애니의 부드러운 말이 까마귀를 회복시켜 주었습니다. 

 

그때 이상한 노파가 나타나서 이해가 안 가는 말을 하고 집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

소년은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양털을 실로 만듭니까?
소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자기 전에 누가 체스를 두나요?
먹이를 기다리는 사냥개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상한 노파는 성에서 일을 했던 Maggie였습니다.

 

4. 공작이 사는 성에 가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공작이 사는 성에 밤이 왔습니다.

성을 지키는 병사들도 없었고, 촛불도 켜져 있지 않았습니다.

잭과 애니는 성문이 잠겨 있지 않아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부엌과 마구간, 벽난로가 있었습니다. 그 어디를 가도 사람은 없었습니다. 

2층에는 투구, 흉갑, 방패, 창, 칼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3층에는 강당이 있습니다.

벽난로 쪽을 바라보자, 하얀 뼈가 공중에 떠다니고 있었습니다. 

 

5. 성안에 유령을 만나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4층으로 올라가자 아이들 침대들이 있습니다.

좀 더 안으로 들어가자 물레가 보였습니다.

아무도 없었는데, 물레는 천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물레방아 근처에는 탁자가 있었는데, 거기에는 체스판이 있었습니다.

체스를 두는 사람이 없는데도 체스들이 스스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Maggie가 말했던 이야기가 생각이 났다.

소년은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양털을 실로 만듭니까?
소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자기 전에 누가 체스를 두나요?
먹이를 기다리는 사냥개는 어디에 있습니까?

 

애니는 Maggie가 이야기했던 소녀, 소년, 사냥개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눈에는 보이지 않았다.

 

6.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까마귀 왕이 가져가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애니는 무릎을 끊고 투명 인간과 대화를 시도했다. 

"안녕, 너 배고프니?" 그러자 뼈가 바닥을 향해 떨어졌다. 투명한 사냥개가 뼈를 물고 구르고 있습니다. 

 

애니는 물레 앞에 가서 "우리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두렵지 않아요. 우리는 당신을 돕고 싶어요"

그러자 물레가 멈췄다. 

 

그리고 투명 소녀는 거울에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훔쳐 가다"라고 적었다. 

 

테디는 여기가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비밀리에 보관했던 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운명의 다이아몬드는 카멜롯 차기 통치자에게 힘과 능력을 줄 것이다. 

아서가 왕이 된 후 멀린은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귀족 가문에게 비밀리에 보관하게 했고 그 가족들은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복을 받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들을 지키지 못하면서 불행이 닥쳐온 것이었다.

 

애니는 거울 뒤에 있는 태피스트리를 걷어 보았다.

거기에는 작은 문이 있었는데, 거기에 다이아몬드를 보관하고 있었던 것이다.

 

애니는 소녀 유령에게 누가 이거를 가져갔냐고 물어보자 까마귀 왕이 가져갔다고 했다. 

7. 잭과 애니 그리고 테디는 까마귀로 변신하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까마귀 왕은 저 세상에서 온 사람이었다.

그 사람은 날 수 있는 새가 되기를 원했었다.

그래서 그는 마법사에게서 주문을 훔쳐서 새가 되려고 했지만, 어떻게 작동시키는지를 몰랐다. 

그래서 반은 새가 되고 반은 사람으로 남게 되었다. 

 

까마귀 왕은 산꼭대기 둥지에서 살고 있다. 

 

테디는 어머니가 준 나뭇가지를 이용해서 다른 동물로 변할 수 있는 마법을 부릴 수 있었다.

세 명은 이제 까마귀가 되었다.

 

8. 세 명은 까마귀 왕이 있는 산꼭대기에 도착(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애니와 테디는 신나게 하늘을 날았다.

하지만 잭은 하늘을 나는 게 무서웠다.

그래서 성안에 계속 있었고, 테디와 애니는 산꼭대기로 날아갔다.

잭은 한참 있다가 용기를 내서 하늘을 향해서 날아갔다.

정말로 잭도 하늘을 날고 있었다. 

 

세 명은 까마귀 왕이 있는 산꼭대기로 날아갔다.

 

9.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되찾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왕이 사는 둥지는 아주 거대했다.

둥지는 바위 돌출부 아래에 있었다.

둥지는 진흙, 잔가지, 나무껍질을 이용해서 만들어져 있었다.

까마귀 보초 두 마리가 어두운 입구를 지키고 있었다. 

 

테디는 일단 경비 까마귀를 공격하려는 듯이 하다가 도망을 쳤다.

경비 까마귀는 테디를 급하게 쫓아왔다.

그 사이에 잭은 까마귀 왕 둥지 안에 들어가서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훔쳐서 공작이 사는 성으로 되돌아왔다.

 

테디는 까마귀들에게 잡혀서 새 둥지에 잡혀 들어갔다.

 

10. 잭과 애니는 사람으로 돌아왔지만, 테디는 새장에 잡혀있다.

잭과 애니는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원래 있던 곳에 돌려주었다. 

그리고 아까 까마귀로 변신하게 해 준 나뭇가지를 들고 마법의 라임을 외치자 잭과 애니는 사람으로 다시 돌아왔다. 

 

그때 창문 밖에는 까마귀 왕이 와 있었다. 

11. Rok까마귀 도움으로 테디로 사람으로 돌아오다

까마귀 왕은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가져간 까마귀들을 보지 못했냐고 물어보았다. 

물론 잭과 애니는 모른다고 했다.

그러자 까마귀 왕은 새장에 갇힌 테디를 보았다. 

 

애니는 나뭇가지를 들고 테디를 사람으로 돌려놓으려고 했다.

그러자 부하 까마귀가 나뭇가지를 빼앗아 갔다.

나뭇가지를 빼앗아 간 까마귀를 자세히 보니, 지난번 마을에서 뼈에 맞아 추락했던 Rok 까마귀였다.

 

Rok는 그 고마움에 나뭇가지를 애니에게 다시 돌려주었다.

 

애니는 나뭇가지로 까마귀 왕을 아기 까마귀가 되게 해 주었다.

까마귀 왕이 원했던 것처럼 진짜 까마귀가 되게 해 주었다. 

 

테디도 마법을 통해서 사람으로 되돌아오게 했다. 

 

그리고 까마귀의 새로운 왕은 Rok가 되었다.

 

12. 성에 마법이 풀리고 사라졌던 사람들은 다시 돌아오다

운명의 다이아몬드를 제자리 돌려놓자 눈에 보이지 않았던 헨리와 톰, 구웬돌린이 보였다.

헨리와 톰은 숨바꼭질을 하다가 다이아몬드를 발견했었다.

그것을 자세히 보기 위해서 달빛이 비치는 창가에 두었다. 

그리고 톰과 헨리는 체스를 했고, 구웬돌린은 물레를 돌려 실을 만들고 있었었다.  

 

그러는 사이 까마귀왕이 나타나 다이아몬드를 훔쳐 갔던 것이었다.

 

운명의 다이아몬드가 돌아오자 공작이 사는 성에는 경비병들이 성을 지키고 있고, 부엌에는 요리사들이 요리하고 있었다.

성 전체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13. 잭, 애니, 테디는 멀린을 만나다(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잭, 애니, 테디는 매직트리 하우스가 있는 참나무로 갔다.

거기서 멀린을 만났다.

멀린은 마법을 걸 때 마법 주문은 중요하지 않다고 했다.

그건 잭과 애니가 가졌던 용기와 친절함이 마법이 작동되게 했다고 했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