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32 Winter of the Ice Wizard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2.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입니다. 잭과 애니, 테디와 캐서린은 얼음 궁전에 와 있습니다. 얼음 마법사 옆에는 하얀 늑대 2마리가 있고, 잭과 애니에게 노른으로부터 얼음 마법사의 눈을 되찾아 오라고 요청을 합니다. 마법사의 눈을 찾아오지 못하면 멀린은 죽는다고 합니다. 얼음 마법사는 자신이 원했던 것을 얻기 위해서 자기 눈을 주고 다른 뭔가와 바꿨지만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눈을 다시 찾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잭과 애니에게 바람줄을 주면서 썰매를 타면서 활용을 하라고 합니다. 캐서린은 얼음 밑에 있는 물개에게 노른이 어디에 있는지를 확인해서 노른을 만납니다. 노른은 운명을 만들어주는 생물입니다. 그래서 얼음마법사의 과거를 다 알고 있었습니다. 노른은 얼음 마법사에게서 받은 눈을 서리 거인에게 주었고, 서리 거인은 그 눈을 속이 빈 언덕에 그것을 두고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얼음마법사는 여동생과 심하게 싸웠고, 여동생은 마음에 상처를 받아서 백조들과 함께 먼 곳으로 떠나버렸다고 합니다. 잭과 애니는 서리 거인이 있는 곳으로 가서 마법사의 눈을 되찾아 오고, 테디와 캐서린은 물개들에게 물어서 여동생이 어디로 갔는지를 확인했습니다. 잭과 애니는 마법사의 눈을 되찾아 가져다 주었지만, 시력이 되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때 멀리 떠났던 여동생이 돌아오자 감동의 눈물을 흘리자 시력이 되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마법사 앞에 있는 하얀 늑대 2마리가 모건과 멀린으로 돌아왔습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겨울이 가장 긴 날(Winter of the Ice Wizard)

잭과 애니는 따뜻한 집 안에 있었다.

그 둘은 크리스마스 쿠키를 만들고 있었다.

오늘은 해가 가장 짧은 날입니다. 

지난해가 가장 긴 여름에 도움을 요청했었습니다.

해가 가장 긴 날과 반대로 해가 가장 짧은 날이어서 잭과 애니는 개구리 숲으로 가보았습니다.

 

거기에는 매직트리 하우스가  돌아와 있었습니다.

테디와 캐서린도 와 있었습니다. 

그들은 멀린이 보낸 쪽지를 잭과 애니에게 전달했다.

 

내 힘의 지팡이가 도난을 당했다.
동지에 Land Behind the Clouds로 가서 내 지팡이를 찾아 주세요.
지팡이를 찾지 못하면 멀린은 죽습니다.

4명은 Land Behind the Clouds로 출발합니다.

 

2. 얼음 궁전(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 하우스가 도착한 곳에는 어떤 나무도 없었습니다.

눈 더미 반대편에 거대한 얼음덩어리로 만들어진 반짝이는 궁전이 있습니다. 

3. 얼음 마법사(Winter of the Ice Wizard)

4명은 궁전으로 들어갔다.

왕좌에 앉은 남자가 있었다.

더러운 털로 장식된 낡은 로브를 입고 있었다. 

그는 거칠고 비바람에 시달린 얼굴, 덥수룩한 수염, 검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겨울 마법사는 잭과 애니가 멀린 마법사를 도와준 이야기를 알고 있었다.

오래전에 겨울 마법사는 그가 매우 원했던 것을 얻기 위해서 자기 눈을 주고 다른 뭔가와 바꿨다.

그러나 겨울 마법사는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다.

그래서 자기 눈을 다시 찾고 싶다고 했다. 

 

썰매를 타고 노른의 집으로 가세요
동그란 곳을 가서 그들이 달라는 것을 주고 
해가 뜨기 전에 내 눈을 돌려주세요.

그리고 잭과 애니에게 바람 줄을 주면서 이게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고 했다.

그리고 밤에 하얀 늑대를 조심하라고 했다. 

늑대들이 목적지까지 따라가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했다.

 

옆에 멀린의 지팡이가 보였다. 

내 눈을 찾아오지 못하면 멀린과 모건을 다시는 못 볼 거라고 했다.

4. 썰매를 타다(Winter of the Ice Wizard)

테디는 노른에 대해서 책을 통해서 알고 있었다.

그들은 운명을 정해주는 자매들이다.

그들은 훌륭한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데 대부분 시간을 보냅니다.

그들이 짜는 그림이 구름 뒤에 사는 모든 사람 운명을 결정합니다. 

 

그때 멀리서 은빛 썰매가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썰매를 탔는데, 썰매는 움직이지 않았다.

주변에는 하얀 늑대가 서성거렸다.

 

그때 잭이 매듭 끈을 하나를 풀자 썰매의 돛이 올라가면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하나를 더 풀자 더 큰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캐서린은 주변에 동물을 보고 듣는 능력이 있습니다. 

썰매 밑에 바다표범이 있다는 것을 캐서린은 느껴졌다.

여기에 잠시 멈추기로 했다.

 

그래서 그들은 매듭을 하나 묶었다.

그러자 바람이 멈추었고 썰매가 정지했다. 

 

캐서린은 표범에게 노른이 어디에 있냐고 물어보니, 바다 바위 너머에 있다고 알려주었다. 

 

바다표범이 알려준 곳을 따라서 노른이 있는 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노른이 누군지 궁금해서 창가로 노른을 몰래 보았습니다. 

 

장밋빛 빛 속에서 이상하게 생긴 세 마리 생물이 큰 베틀에서 옷감을 짜고 있었다. 

그들은 해골처럼 말랐고, 헝클어진 머리, 긴 코, 불룩한 눈을 가졌습니다. 

5. 노른을 만나다(Winter of the Ice Wizard)

노른이 있는 집 안으로 들어갔다.

푸른색, 갈색, 회색 노른이 있었다. 

매듭을 통해서 여기까지 왔다는 것을 노른은 알고 있었다.

"매듭이 없는 삶은 참 지루한 삶이 될 것이다."

 

노른은 지금 겨울 마법사 이야기를 만들고 있었다.

그림에는 두 아이가 함께 노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다른 하나는 백조를 쫓는 소녀를 보여주고 있었다.

다른 하나는 두 마리의 하얀 늑대를 보여주고 있었고,

다른 하나는 원 안에 눈을 보여 주었다."

 

얼음 마법사는 모든 지혜를 찾아 우리에게 왔었다.

우리는 그에 눈을 받았고, 우리는 그에게 지혜를 주었다.

그런데 얼음 마법사 마음에 지혜 씨앗을 심었지만 자라지 않았다.

 

우리는 서리 거인에게 눈을 주어야 했기에 마법사 눈을 달라고 했었다.

 

"서리 거인은 어디에 있나요?"

노른은 아래와 같이 답을 했다.

서리 거인은 사람이 아니다.

무엇이든 아끼지 않고 주는 자연이라고 했다.

우리는 서리 거인이 아름다운 세상을 보고, 세상을 파괴하기보다는 돌봐주기를 바랐다.

 

하지만 서리 거인은 우리가 준 선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에 우리가 놔둔 곳에 숨겨두었다.

서리 거인은 속이 빈 언덕에 잠들어 있다.

 

빈 언덕에는 구멍이 있는데, 구멍 안에는 우박이 있다.

우박 심장 안에 눈이 숨겨져 있다.

 

노른이 하나 주의사항을 알려주었다.

절대로 서리 거인을 보면 안 된다.

그를 보면 얼어버리거나 죽기 때문이다. 

 

애니는 노른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해서, 노른들에게 필요한 게 뭐냐고 물어봤다.

그들은 빨간색 스카프를 달라고 했다. 그래서 주었다.

 

캐서린이 추가 질문을 했다.

백조와 소녀에 대한 그림 이야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노른은 답을 해주었다.

 

얼음 마법사에게는 사랑하는 여동생이 있었다.

그 둘은 싸웠는데, 그녀에게 그를 영원히 내버려 두라고 말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바다로 달려갔다.

그녀는 그곳에서 백조들을 만났고 그녀에게 하얀 깃털 드레스를 주었다.

그녀는 그것을 입고 백조가 되었다.

그녀는 다른 백조들과 날아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 후 얼음 마법사는 차갑고 비열해졌다.

여동생이 떠나면서 그의 마음을 가지고 가버렸다.

 

얼음 마법사는 지혜가 없습니다.

서리 거인은 시력이 없습니다.

그들에게 가서 이야기를 마무리 지어주세요.

 

그리고 하얀 늑대 두 마리의 이야기를 해주세요.

늑대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늑대가 없는 삶은 지루한 삶이 됩니다. 

 

횐 늑대, 서리 거인, 얼음 마법사 이제는 두렵지 않게 되었다.

 

6. 움푹 파인 언덕 속으로 들어가다(Winter of the Ice Wizard)

테디와 캐서린은 자기들이 할 일이 있으니 잭과 애니만 가라고 했다.

잭과 애니는 썰매를 타고 속이 텅 빈 언덕으로 이동했다. 

비탈길로 올라가서 움푹 들어간 곳을 찾았다.

움푹 들어간 곳 바닥에는 마치 눈이 원을 그리며 날아간 것처럼 평평했다. 

 

노른이 알려줬던 이야기가 생각났다.

Hollow Hill에는 구멍이 있습니다.
구멍에는 우박이 있습니다.
우박 안에 마법사의 눈이 있습니다.

움푹 팬 바닥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손을 뻗어보았습니다. 

작은 구멍을 통해서 꺼낸 것이 우박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때 언덕 밖에서 큰 숨소리가 들렸습니다.

거인이 동굴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7. 서리 거인(Winter of the Ice Wizard)

거인의 숨소리가 수백 마리 유령이 울부짖는 것 같았다.

조금 있다가 숨소리가 잠잠해졌다.

거인이 잠을 자는 것 같았다. 

 

잭과 애니는 머리를 숙이고 구멍 바닥을 가로질러 갈라진 틈을 향해 올라갔다.

그때 거인이 분노한 소리가 들렸다. 

서리 거인은 강한 바람을 만들어내서 잭과 애니를 넘어뜨렸습니다. 

 

밖으로 나온 잭은 썰매도 없고, 애니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애니의 목소리가 들렸지만, 잭은 힘이 없었습니다.

애니를 찾을 힘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잠에 빠져버렸습니다. 

 

잠에서 깨어보니 하얀 늑대가 주변에서 서성거리고 있었다. 

잭은 하얀 늑대들에게 크게 소리를 지르며 근처에서 서성거리지 못하게 했다.

 

옆에서 자는 있는 애니를 깨워 썰매를 태워 새벽이 되기 전에 얼음 마법사가 있는 곳으로 출발했다.

 

잭과 애니는 얼음 마법사가 사는 궁전에 도착했다.

가져온 얼음 안에는 눈이 있었다.

8. 얼음 마법사의 눈을 되찾아 돌아오다(Winter of the Ice Wizard)

되찾아온 눈알을 얼음 마법사에게 전달했다.

얼음 마법사는 직접 눈알을 자기 눈에 넣었다. 

눈알을 눈에 넣었지만, 앞이 보이지 않자 얼음 마법사는 크게 소리를 질렀다. 

 

그때 태디와 캐서린이 나타났다.

그리고 백조 망토를 걸치고 있는 젊은 여성이 나타났다.

 

테디와 캐서린은 물개들에게 백조들이 어디로 갔는지 물어봐서 젊은 여자를 데리고 왔다고 했다. 

 

얼음 마법사는 왕좌에서 내려와 젊은 여자에게 갔다.

얼음 마법사는 사랑하는 여동생을 보자 눈물이 나왔다. 

그러면서 얼음 마법사는 두 눈으로 볼 수 있게 됐다. 

 

두 눈이 보이자 얼음 마법사는 멀린에게서 빼앗은 지팡이를 가져가라고 했다. 

 

애니가 멀린 지팡이를 받자, 얼음 마법사 앞에 있던 늑대 두 마리가 멀린과 모건으로 돌아왔다.

9. 얼음 마법사에게 지혜의 마음이 돌아오다(Winter of the Ice Wizard)

모건은 얼음 마법사에게 당신이 두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되돌아왔기 때문이라고 했다. 

멀린은 얼음 마법사가 그토록 원하던 지혜도 찾을 수 있다고 했다.

지혜는 머리와 마음으로 배우는 지식이기 때문입니다.

 

잭과 애니는 모든 임무를 마치고 펜실베이니아의 겨울로 돌아왔습니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