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트리하우스 요약 줄거리 #7 Sunset of the Sabertooth

by 마이크 매직트리하우스 2023. 9. 8.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입니다. 이번에 도착한 곳은 빙하기 시대입니다. 아주 추운 날씨여서 동굴로 들어갔습니다. 그 동굴에는 곰들이 자고 있었습니다. 다른 동굴에 들어가니, 불이 피워져 있었고 동물 가죽이 있었습니다. 잭과 애니는 이 동물 가죽으로 몸을 따뜻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동굴 벽에 그려진 그림을 보았습니다. 빙하시대에는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에 의해서 사회가 이끌어지는 모습을 그림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동굴 밖에는 눈이 내리지 않아서 밖으로 나갔는데, 웅덩이 함정에 빠졌습니다. 그때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서 웅덩이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잭과 애니는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이 제공해 준 매머드를 타고 평야를 이동했는데, 호랑이가 나타났습니다. 잭과 애니는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에게서 받은 매머드 뼈로 만들어진 피리를 불자 호랑이가 다른 곳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잭과 애니는 무사히 매직트리 하우스로 돌아왔습니다.  

 

영어를 가장 빨리 습득하는 방법

 

 

1. 세번째 M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찾아야 합니다. 

잭과 애니는 모건이 마법에서 벗어나는데 필요한 단어가 M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고 생각을 했다.

Moonston, Mango 지금까지 찾은 단어가 다 M으로 시작을 했기 때문이다. 

M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찾아야 합니다.

 

잭과 애니는 매직트리 하우스로 올라갔는데, 아마존 우림, 닌자, 해적, 미라, 기사, 공룡에 관한 책은 모두 닫혀 있었다. 펼쳐진 책 속에는 바위와 눈이 보였다.

 

이 옷으로 책 속으로 갈 수가 없어 보이는데, 매직트리 하우스는 벌써 책 속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2. 빙하시대로 오다

햐얀 평야에 있는 곳에 매직트리 하우스는 도착을 했다.

평원 너머에는 높은 바위 절벽이 있었다. 

이곳 날씨는 너무 추워서 이빨이 덜덜 떨렸다.

잭과 애니는 집으로 다시 돌아가야겠다고 생각을 했지만 임무가 완료가 되기 전까지는 펜실베이니아 책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펼쳐진 책은 "빙하기 삶"이였습니다. 

책 안에서는 큰 사람 2명과 작은 사람 2명이 긴 창을 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크로마늉인이였습니다.

그들은 위험한 동물을 피해서 절벽 아래 동굴에서 살았습니다. 

 

그들은 구덩이를 파고 순록과 매머드가 그 구덩이에 빠지게 몰아넣으면서 사냥을 했습니다. 

 

잭과 애니는 매직트리 하우스에서 벗어나 아래로 내려왔다.

머리를 통해서 열 손실이 많이 발생이 되니까, 수건으로 머리를 감쌌습니다.

애니는 동굴이 있는 곳을 발견했고 그곳으로 이동을 했다.

 

동굴 안을 자세히 살펴 보니 뼈가 엄청 많이 있었다. 

동굴 안에는 조상들 뼈가 가득했다.

 

3. 동굴에는 곰들이 잠을 자고 있었다.

애니는 동굴 안으로 더 들어가니, 잠자는 소리가 들렸다.

그 동굴은 사람 동글이 아니라 추운 겨울에 곰이 잠을 자는 곳이었다.

잭과 애니는 잠자는 곰들이 깨지 않게 조용히 동굴에서 빠져나왔다.

바위사이로 들어가자 다른 동굴이 보였다.

그 동굴은 따뜻해 보였다. 


4. 동굴에는 불이 피워져 있었고, 동물 가죽이 있었다.

그 동굴로 들어가자 작은 불꽃이 있었다.

불 근처에는 칼, 도끼, 속을 파낸 돌이 있었다.

벽에는 동물 가족이 가지런히 쌓여 있었다.

애니는 불이 있는 곳으로 가서 몸을 녹였다. 

 

은 책을 읽으면서 크로마늉인에 대해서 읽었다. 

크로마늉인은 동물, 식물 및 돌로 많을 것들을 만들었다.
매머드 뼈로는 피리 같은 악기를 만들었고 식물 섬유를 엮어서 줄을 만들었다.
돌로 도끼와 칼을 만들었다. 

 

동굴 안에는가죽더미가 있었다.  애니 가죽 코트를 가져다가 입었다. 

 

은 어떻게 가죽 옷을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책을 펴서 읽어 보았다.

크로마늉인은 순록 가죽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부싯돌로 가죽을 긁어서 부드럽게 했다. 그리고 옷을 만들기 위해서 뼈 바늘을 사용했다. 그리고 크로마늉인은 램프도 사용했다. 동물성 지방과 이끼로 만든 심지를 사용해서 램프를 만들었다. 

 

은 동물성 지방위에 이끼를 올리고 불을 붙이자 램프처럼 작동이 되었다.

동굴 벽속에는 곰, 엘크, 순록, 들소, 털코뿔소, 매머드가 그려져 있었다. 


5. 동굴 벽화를 보다

은 책에서 동굴 벽화에 대해서 읽었다.

빙하시대 2만5천년 전에는 크로마늉인은 그들이 사용한 동물을 그림으로 그렸다. 그 그림이 동물에 대한 힘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믿었다. 다른 쪽에는 인간의 팔과 다리, 순록의 뿔, 올빼미 얼굴을 한 사람이 그려져 있었다. 동굴에 있는 사람들은 마법사 복장을 한 사람에 의해서 이끌어졌는데, 마법사 역할을 하는 사람은 순록처럼 달릴 수 있도록 순록 뿔을 달았고, 올빼미처럼 볼 수 있도록 올빼미 가면을 썼다. 

애니는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을 만나면 모건이 마법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다.

동굴 밖에 나갔는데, 눈이 내리지는 않았다. 

 

6. 구덩이에 빠지다

애니는 땅콩 쥐가 사라진것을 발견했다.

동굴 밖을 보니, 땅콩 쥐 잘자국이 보였다.

발자국을 따라가다 보니 주변에 호랑이가 보였다. 

 

그때 땅이 갑자기 지하로 떨어졌다.

그건 동물을 잡기 위한 구덩이였다.

이 구멍위에 나뭇가지를 놓았음에 틀림없어.

그리고 눈이 나뭇가지를 숨겼고, 우리는 그것을 보지 못했던 것 같다. 

 

잭과 애니는 체념하고 조용히 있는데, 어디선가 노랫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구덩이 위에서 동굴 안 그림에서 보았던 마법사 복장을 한 누군가가 있었다. 


7. 마법사 문장을 한 사람이 도와주다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은 줄은 던졌다.

그 줄을 이용해서 구덩이에서 벗어났다.

위에는 거대한 코끼리 같이 생긴 매머드가 있었다. 

 

애니는 매머드 목에 타고 어딘가로 이동을 했다.

마법사 분장을 한 사람이 에게 매머드 뼈로 만든 피리를 주었다. 


8. 넓은 평원에서 호랑이를 만나다

매머드는 탁 트인 평원을 가로질러 갔다.

가로지르면서 엘크 무리, 손록 떼, 털북숭이 코 풀소를 지나갔다.

매머드는 잭과 애니를 매직트리 하우스로 데려다주고 있었다. 

 

그때 땅콩 쥐가 소리를 지르기 시작을 했다.

주변을 살펴보니, 호랑이가 다시 나타난 것이다. 

 

9. 피리 마법으로 호랑이로부터 벗어나다.

애니에게 매머드 뼈로 만든 피리로 연주를 하라고 요청을 했다.

피리가 연주되자 이 세상 소리가 아닌 몽롱한 소리가 나왔다.

 

그 음악을 들은 호랑이는 주변에서 멀리 떨어졌다.

그렇게 호랑이의 위협에서 벗어났다.

 

매머드는 잭과 애니를 매직트리 하우스로 데려다주었다. 

 

매직트리 하우스로 올라간 잭과 애니는 빙하시대가 더 보고 싶어 져서 주변을 더 살펴보았다.

설원에서 4명의 가족이 집으로 돌아가고 있었다. 

 

애니는 아까 동굴에서 가져온 가죽옷을 매직트리 하우스 아래에 두었다고 손짓으로 표현을 했다. 


10. 매머드 단어를 획득하다

매직트리 하우스는 펜실베니아로 다시 돌아왔다.

문스톤, 망고, 매머드 뼈 단어 3개를 찾았다. 

하나만 더 있으면 모건은 마법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전 편 보기

 

매직트리하우스 45권 Crazy Day with Cobras

매직트리하우스 44권 Ghost Tale for Christmas Time

매직트리하우스 43권 Leprechaun in Late Winter

매직트리하우스 42권 Good Night for Ghosts

매직트리하우스 41권 Moonlight on the Magic Flute

매직트리하우스 40권 Eve of the Emperor Penguin

매직트리하우스 39권 Dark Day in the Deep Sea

매직트리하우스 38권 Monday with a Mad Genius

매직트리하우스 37권 Dragon of the Red Dawn

매직트리하우스 36권 Blizzard of the Blue Moon

매직트리하우스 35권 Night of the New Magicians

매직트리하우스 34권 Season of the Sandstorms

매직트리하우스 33권 Carnival at Candlelight

매직트리하우스 32권 Winter of the Ice Wizard

매직트리하우스 31권 Summer of the Sea Serpent

매직트리하우스 30권 Haunted Castle on Hallows Eve

매직트리하우스 29권 Christmas in Camelot

매직트리하우스 28권 High Tide in Hawaii

매직트리하우스 27권 Thanksgiving on Thursday

매직트리하우스 26권 Good Morning, Gorillas

매직트리하우스 25권 Stage Fright on a Summer Night

매직트리하우스 24권 Earthquake in the Early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3권 Twister on Tuesday

매직트리하우스 22권 Revolutionary War on Wednesday

매직트리하우스 21권 Civil War on Sunday

매직트리하우스 20권 Dingoes at Dinnertime

매직트리하우스 19권 Tigers at Twilight

매직트리하우스 18권 Buffalo Before Breakfast

매직트리하우스 17권 Tonight on the Titanic

매직트리하우스 16권 Hour of the Olympics

매직트리하우스 15권 Viking Ships at Sunrise

매직트리하우스 14권 Day of the Dragon King

매직트리하우스 13권 Vacation Under the Volcano

매직트리하우스 12권 Polar Bears Past Bedtime

매직트리하우스 11권 Lions at Lunchtime

매직트리하우스 10권 Ghost Town at Sundown

매직트리하우스 9권 Dolphines at Daybreak

매직트리하우스 8권 Midnight on the Moon

매직트리하우스 7권 Sunset of the Sabertooth

매직트리하우스 6권 Afternoon on the Amazon

매직트리하우스 5권 Night of the Ninjas

매직트리하우스 4권 Pirates Past Noon

매직트리하우스 3권 Mummies in the Morning

매직트리하우스 2권 Knight at Dawn

매직트리하우스 1권 Dinosaurs Before Dark